b002.jpg

 
작성일 : 15-02-06 15:09
건설기계 글로벌 선도 기업 두산인프라코어
 글쓴이 : iunews
조회 : 2,885  
최고(最古)이자 최고(最高)를 지향하는 기업
유럽 시장 공략 성공
a-1.jpg

국내 최고의 건설기계 기업인 두산인프라코어가 지난해 중국 시장 선점에 이어 유럽 시장에서도 우위를 보이고 있다는 보고다.
또한 세계 시장으로는 5위권에 이른다.

두산인프라코어는 건설기계, 공작기계, 엔진 등의 분야에서 글로벌 선도 기업으로 비상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07년 두산 가족이 된 밥캣은 50여년의 역사를 가진 세계 최고의 소형 건설장비 브랜드다.
지난 2014년에는 로더 출시 58년만에 세계 소형장비 업계 최초로 100만번째 로더를 생산하기도 했다.
공작기계 사업 부문은 터닝센터와 머시닝센터, 복합가공기 등 다양한 공작기계를 선보이고 있으며, 지속적인 기술 투자와 품질혁신을 통해 업계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고 있다.

엔진 사업부문은 디젤엔진과 가스엔진 등 각종 환경규제를 충족시키는 제품 full line-up을 갖추었다.
특히 지난 2012년 고효율, 친환경 소형 디젤엔진 G2엔진을 개발해 밥캣 장비에 탑재하는 등 건설기계 사업과의 시너지 효과를 거두고 있다.

두산인프라코어는 2015년을 Fix & Build 전략의 마무리 단계로 삼아 전사 운영 혁신 활동을 체질화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는 근원적인 경쟁력을 확보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두산인프라코어는 대형 굴삭기와 휠로더, 굴절식 덤프트럭, 공작기계 High-End 제품 등 고수의 기종 판매를 확대하고 동남아시아를 비롯 신흥 시장에서의 공략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b_under.jpg